-
lg렌탈 프로세스 QnA가전렌탈정보 2020. 7. 27. 12:35
lg렌탈 프로세스와 QnA입니다.
이 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Q. 렌탈 신청시 전체적인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케어솔루션 제품상담 -> 해피콜진행 (본인인증) -> 제품설치(LG전자직배송) -> 사은품수령
Q. 주문을 했는데 주문이 잘 되었는지, 배송은 언제 되는지, 사은품은 어떻게 받는 건지 궁금해요.
A. 상담&주문 후 받은 문자메세지 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케어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제품별 계약된 방문주기마다 전문 케어매니저와 날짜 및 시간 조율 후 방문하게 됩니다.
Q. 렌탈 계약시 수령하는 제품은 새제품, 정품인가요?
A. LG전자 창원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 고객님 인근지역물류를 통해 배송되는 정품, 새제품 입니다.
Q. 매장이나 홈쇼핑에서 나오는제품과 온라인제품은 차이가 있나요?
A. 동일한 제품입니다. 모델명이 조금씩 다른 이유는 접수와 A/S 발생시 보다 빠른 대응을 위한 방법일 뿐입니다.
Q. 계약기간중에 고장발생시 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LG렌탈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무상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실이 아닌 제품결함에 대해서는 계약기간 내내 무상A/S가 지원됩니다.
Q. LG전자 렌탈 상담/접수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A. LG전자렌탈 해피몰 상담 접수 고객센터는 1833-2360 입니다.
Q. 렌탈료는 어디나 똑같은가요?
A. LG본사의 정책이기 때문에 모든 렌탈제품의 프로모션, 월요금은 동일합니다.
Q.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A. 결합할인, 제휴할인이 적용되면 요금이 할인됩니다.
Q. 결합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두 가지 제품군을 렌탈하면 적용이 됩니다. 신규결합, 기존결합이 있습니다.
신규결합 - 두 제품을 동시에 렌탈신청 하는경우 제품 각각 매월 할인적용.
기존결합 - 기존에 이용하던 렌탈제품외 추가렌탈시 추가하는 제품은 매월 할인적용 됩니다.
Q.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A. LG전자와 카드사간 제휴로 만들어진 카드를 발급받아서 렌탈 결제정보로 등록 후
매월 카드최소실적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카드사별 혜택에 차이가 있으니 고객센터 1833-2303으로 문의 바랍니다.
Q. 렌탈료 면제는 자동인가요?
A. 네. 전산에 등록되어 자동으로 면제됩니다.
제품별 프로모션이 상이하며 렌탈료 면제 해당월에는 자동으로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Q. 사은품이나 혜택은 얼만큼 받을 수 있나요?
A. LG전자 정책 내 (전국동일)에서 지원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문의 바랍니다.
Q. 제휴카드 발급은 언제 받아야 하나요?
A. 제품 설치일 익월 10일 첫 청구가 됩니다. 렌탈계약기간 내 언제라도 등록이 가능하며,
제품 설치후에 받급받으시면 됩니다.
'가전렌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우루컴즈 1도어 냉동고 KD-225R-1 제품정보 (0) 2020.08.06 아이러너 런닝머신 I-RUNNER_SMART 렌탈정보 (0) 2020.08.04 웰치 하이라이트1구 +인덕션2구 전기레인지 렌탈정보 (0) 2020.07.26 RH16VTR, RH16WTR 비교 (0) 2020.07.24 플스4렌탈 PS4 PRO 번들패키지 - 지금이 기회 (0) 2020.07.23